▼▼▼▼▼▼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       많은도움됩니다.      ]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

●~--------------------------------------------------~●

시간여행자의 탈출맵입니다.

오랬만에 올리는 탈출맵..(언제는 올렸었나?) 이네요.

하실때 맵을 진행하실때마다 처음 시작한 모양의 장소가 나올텐데

시간여행 컨셉으로 똑같이 만들어둔곳이니 놀라지 마시구요ㅎㅎ

앤딩은 지옥이라고하는데 싱글에서 하셔야만 정상적인 스폰과 엔딩을 볼수가 있습니다.

댓글에서 말씀해주신게 멀티에서 특별한 수정이 없으면 정상적인 엔딩을 볼수있다고하네요~


맵 번역은 넷텀의 [
까르르] 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영어울렁증 우리에게 고귀한 표지판을남기신 까르르님께 감사합시다



적용법
본문위 맵 적용법및 사용설명서[클릭] 이나 
맵 적용법및 사용설명서[클릭]클릭하세요.
다운로드

       [MAME 블로그 -> 마블띵 블로그]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무단글수정및  펌 금지]    아래 손가락도 한번 클릭해주세요~^^-
●~--------------------------------------------------~●

▼▼▼▼▼▼

 ◀
다운 잘받으셨으면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에 많은도움됩니다.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클릭시 이동
, 플러그인 , 버킷 , 텍스쳐팩

  !

제가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할때부터 활동해왔던 사이트입니다.

믿을만한 사이트이니 가입해두시면 좋으실꺼에요!

넷텀에서 MAME를 찾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