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띵님이 시청자가참여하는방송을 하셨네요 ㅎ

저는 처음에 들어갔는데 서버가팅겨서 ㅠㅠ 계속기다리다

서버가 자꾸팅겨서 결국은  하마치로했는데 크크

YD월드였는데 처음시도할떄 안되길래

엄청난스피드로 찍기를시전! YD월드1에 들어갔습니다 ㅎㅎㅎㅎㅎ

 



처음에 통과못해서 유리 엄청나게모아서 벽쫙두른다음에 물까지놓았는데

제....제....제앞에서!!!! 끝

나중에 쫙한번둘러보고 오셨는데 문열었다 닫고가시길래 엉덩이한대쳤슴다 ㅠㅠ

그다음 파워방좀 흑흑ㅠ










요건그냥 아이디어용 ㅋ




▼클릭시 이동▼

, 플러그인 , 버킷 , 텍스쳐팩등

더 많은 자료가있는 넷텀으로오세요!

제가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할때부터 활동해왔던 사이트입니다.

믿을만한 사이트이니 가입해두시면 좋으실꺼에요!

넷텀에서 MAME를 찾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