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맵다운은 아래링크클릭!

2011/10/08 - 마인크래프트 맵다운!![SURVIVAL ISLAND]서바이벌 아일랜드! 섬에서 살아남아라~! 


읽기전에 한번씩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잠깐 쉬는타임을가진후에 누군가의제보로 무덤주위를좀더 파보기로했어요..

 
음.. 아무리파도 안나와서 짜증나려던찰나에!

오오!!!!!!!!!!!!!!!!!!11
나왔슴디


기념으로 한번더


음 멋지군


캣슴 ㅋ

다이아 9 개와같은!


올 드디어 다이아장비를..... 철부터쓰고


나무가 안없어져서 완전히 정리했어요..


! 다리옆 물속에 석탄이있었군..


물속이라 개느림..


막기 ㅋ


아.. 막았는데 내구도가...


일단 집에와서 곡괭이만들기전에 밤이라잠을..


아... 그러고보니 철이없어요.. 다이아쓰기전에 금써버려야지..


곡괭


뭐야 벌써끝


2개다쓰고 여길 광산으로 만들려고 작업 ㅋ


나와서 옆을보니 처음에 있었던갈대가 저만큼 자랐네..

캐가야지


오오 밭도 많이 자랐고..


!!!!!!! 또 누군가의 제보로 집아래를 파보는데 .


이렇게 팠어요 집아래를..


아... 재수없게도 크리퍼 소굴이네요


공중사격술


크리퍼 ㅗㅗ


ㅗㅗ 하고 상자구경했는데 별거없슴

밭이나 더가꾸러감


올 다자랐군


캐자


7개나..


아 상자가늘었죠.. 무덤밑에있던거 달아놧슴


흠 광산들어가는부분에 반블럭좀놓고..


배고파서 빵을..


하나더..


어 북쪽에 얼음지형이있었네요.. 처음에보고 갈려다가 까먹은ㅋ


일단 죽을수도있으니까 돌장비로


...

갔는데 뭔가이상한지 저쪽부분에 물이 이상하게흘러서 메모리를갑자기 엄청나게잡아먹어서 렉걸리네요.. 걍돌아왓어요


읔 선인장 다자랐네 확장해야지


음.. 확장후에 집스샷좀 찍었어요.. 

리뷰 끝났습니다.. 나중에 심심할때더해서 엔더킹의 보물을꼭... 찾을겁니다


잘보셨으면 글 맨아래의

 이렇게 생긴거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많은도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