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꿀잠게임 스타듀밸리 조용조용한게 하고싶어서 다시해봤어요!




군대가기전에는 한글패치가 100%가아니었는데 이제 완벽한것같네요 ㅋㅋ 이거 정하느라 시간좀 많이쓴듯..


게임들은 다 캐릭터 만드는게 너무 오래걸려 ..ㅠ





뭔가 얻거나 찍을만할때 찍다보니 다음사진이 달걀축제네요 ! ㅋㅋㅋ


예전에 해본기억이있어서 달걀찾기 짱잘함





달걀찾기 1등으로 얻은 밀짚모자! 빨간띠 어디갔지





봄 중간에 설탕당근을 많이 키웠어요! 근데 설탕당근이라는게 실제로 있나..?


돈 많이벌구싶다 ㅠㅠ





광산에가서 곡괭이질을하다가 20층까지내려가서 얻은 강철단검! 나름잘쓰고있는데 고층에서는 너무 약해 ㅠㅠ..


귀여운애들 잡기에는 딱임!





마찬가지로얻은 작은 발광반지 어두운곳에서 몸주변을 살짝 밝게해줘요


꿀템인듯!





중간중간 농장주변을 정리하면서얻은 나무씨(?)들로 심어둔 나무


클때마다 부셔주면 나무도 안부족하고 좋아욘





낚시하다가 미끼를 얻어서 찍어봤어요 아직 쪼렙이라 미끼쓸수있는지 몰랐는데


친구는 낚시만해서 미끼를 살수있더라구요..? 무쓸모 ㅠㅠ..




스타듀밸리는 할때는 재밌고 집중도 잘되는데


하다보면 갑자기 눈에피로와함께 잠이 엄청쏟아져서 미치겠어요..


디아블로3에이은 꿀잠게임 ㄹㅇ 잠이잘안오거나 불면증있으신분들은 스타듀밸리하세요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