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       많은도움됩니다.      ]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



●~--------------------------------------------------~●
괴물디스코 괴스코의 새로운 게임맵이 나왔습니다.

봄버맨이라는 맵이며 어떠한 모드도 필요가 없는 맵입니다.

특징으로는

8 레벨로 이루어져있으며
자동으로 레벨이 생성되고
파워 업을 할수있고
숨겨진 키가 있고
영상을 보면알겠지만 자동으로 TNT가 점화되며
레벨 카운터가 있습니다.

참고할것은

옵시디언위에 TNT를 놓으시고
좀비를 그걸로 날려버리세요
벽도 날리시구요(영상확인)
파워업을 찾으세요
키 (레드스톤 토치) 를 찾으세요
열쇠구멍에 빨간양모위에 수직으로 키(레드스톤 토치)를 놓으세요
그다음에
출구 구멍을통해 나갑니다. (만약에 여기서 제대로 토치를 놓았다면 여기서 아래로 떨어져 죽어야 정상이라고 합니다.)

참고: 실수로 열쇠를 날려 버릴 경우, 출구 위의 재배포 키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재밌겠네요 ㅋㅋ

오랬만의 대작이나왓으니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잘받아가시고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영상 꼭 보세요!

적용법
본문위 맵 적용법및 사용설명서[클릭] 이나 
맵 적용법및 사용설명서[클릭]클릭하세요.
다운로드

       [MAME 블로그 -> 마블띵 블로그]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무단글수정및  펌 금지]    아래 손가락도 한번 클릭해주세요~^^-
●~--------------------------------------------------~●

▼▼▼▼▼▼

 
다운 잘받으셨으면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에 많은도움됩니다.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클릭시 이동
, 플러그인 , 버킷 , 텍스쳐팩

  !

제가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할때부터 활동해왔던 사이트입니다.

믿을만한 사이트이니 가입해두시면 좋으실꺼에요!

넷텀에서 MAME를 찾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