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에 많은도움됩니다.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
네임스킨은 정품들의 아이디로 복돌접속시에 그스킨이 바로 나타나는것입니다.

정품인분이 그 닉네임을바꾸면 그스킨도 바뀌게됩니다.

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deadmau5 = 데드마우스

Basic = 나무인간

God = 신

Kang = 좀비

inwoo = 팽귄

yy = 로이

Dark = 간지남

Notch = 노치

TkTech = 정장돼지

Yerd = 정장크리퍼

ABboy = 정장괴물

american = 정장슬라임

wry = 늑대인간

Kurz = 양

adad = 닌자

Detols = 나루토에나오는

nake=군인

Lockman=특수 군인

Cream=선글남

Fish=의사

Herobrine=히로빈

GLaDOS=회사원

human=무지개

Fire=평범남

418=직쏘

C418=뮤직뱅크(망토있음)

Haro=사령관

Domino=??

Etuhanlo=G.D

Haruhi=하루히

subject=??!

bikini=비키니녀

nobody=바보왕

Red=형광등

Enfienld=헐크

Blue=웃는놈

lnfinity=판다

[출처] 마인크래프트 네임스킨|작성자 God

출처: 네이버블로그

~------------------------------------------------------~

▼▼▼▼▼▼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추천한번씩 클릭!

 에 많은도움됩니다.

눌러주신분들 감사합니다!(__) 

▼클릭시 이동▼

, 플러그인 , 버킷 , 텍스쳐팩등

더 많은 자료가있는 넷텀으로오세요!

제가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할때부터 활동해왔던 사이트입니다.

믿을만한 사이트이니 가입해두시면 좋으실꺼에요!

넷텀에서 MAME를 찾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1. tongstar 2011.12.02 20:08 신고

    저 같은 정돌에게는 별로 기분이 좋지않은 스킨들이죠 ㅠㅠ

  2. 마인크래프트 2011.12.26 19:07 신고

    한개 더있어요 제가 찾아봤는데
    sungho 라고치면 회사원됨
    제이름이 성호라서 해봤는데 ㅋㅋ

  3. ㅁㄴㅇㄹㅇㄴㅁ 2012.01.02 01:25 신고

    skcm라고치면 닌자됨

  4. Favicon of http://13 123 2012.01.03 17:57 신고

    1개더 알려드림??

  5. ㅋㅋ 2012.01.08 07:14 신고

    tom 도잇습니다 ~

  6. ㄳㄳㄳㄳㄳㄳ 2012.01.19 10:40 신고

    스킨없어서 좀그래는데 ㄳㄳ 맵도다운많이했어요 ㅋ

  7. 마크하는 사람 2012.01.26 19:27 신고

    아흑 그런데 직접 닉네임스킨을 만들수만 있다면
    난 오드아이 스킨을 만들텤다

  8. 2012.11.08 22:02

    비밀댓글입니다

  9. Favicon of http://ㄷㄱ3ㄷㅂ2ㄷㅂㄱㅈㄷㅂ2ㄷㅂㅈ 성호 진짜됨 ㅋ 2012.11.08 22:02 신고

    성호 진짜되네요

  10. steam 2015.01.20 22:20 신고

    닉스쓰지마삼 스티브를쓰던가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